상품 Q&A입니다.
저번주 20일 목요일 주문후 입금 처리를 바로 하였는데
4일이 지난 지금까지 입금 확인이 되지 않고 해당 제품은 품절로만 표기 되고 있네요
문의 전화도 드렸지만 음성 사서함만 넘어가고
필요하시면 입금 내역 및 주문내역 캡쳐본 보내 드리겠습니다
바쁘고 주문이 많아 힘드신줄 알지만
주문 취소 및 환불 부탁 드립니다
감사합니다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비쥬특가
이벤트
비쥬복권
회원혜택
적립금
보유쿠폰
배송조회
장바구니
최근상품
공지
비쥬소식
1:1문의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